홍대 디저트 카페 추천 - 라뚜셩트(La Touchante)

2020. 2. 19. 17:18일상

지난번 소개해드린 맛집과 빵 맛집에 이어서, 홍대에 있는 디저트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 이름에 걸맞은 디저트 카페인 라뚜셩트 입니다!

라뚜셩트는 프랑스어로 '감동'이라는 뜻이더군요. 여러분도 가셔서 맛보시면 정말 감동적인 맛에 감동받을 겁니다.
정말로 굉장히 굉장하다구요! 

 

저는 여자 친구가 길을 알아서 그냥 생각 없이 따라가기만 했지만, 처음 가시는 분들은 골목골목 헤매실 수 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도 잘 확인하시고 가세요~

 

그리고 라뚜셩트는 가게가 매우 좁습니다. 창가 쪽에 3~4명 정도가 일렬로 앉을 수 있는 자리가 하나 있구요, 작은 테이블이 4개 정도 있습니다. 따라서 붐비는 시간에 가시면 대기를 하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웨이팅이 있는 경우는 1시간 혹은 1시간 반의 시간제한이 있습니다. 

다행히도 제가 갔을 때는 자리가 하나 있었는데요, 여자 친구가 말하길 정말 운이 좋았다고 하네요. 항상 올 때마다 자리가 없어서 그동안은 못 먹어봤다고, 정말 좋아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
저희 커플이 앉은 테이블의 조화

가게는 좁고 어둡지만 인테리어를 잘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테이블이나 의자 그리고 접시, 포크, 나이프들에서 그런 느낌이 많이 들죠.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그런 디자인이었습니다. 

 

저는 이스파한 슈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여자 친구가 딸기를 워낙 좋아해서 딸기 타르트를 먹었습니다.
그리고 배도 불러서 가게에서 먹은 건 타르트뿐이었지만 여자 친구는 다른 것도 먹어보고 싶다고 포장을 해가는 바람에 제 지갑은.... 😂 가격은 비싼 편입니다. 하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 여자 친구가 맛있다는 말은 잘 안 하는 편인데 먹는 내내 맛있다 맛있다 백만 번쯤 말하더군요.

 

제 머리에서 뭐가 자라고 있는줄은 몰랐네요...

커피도 신맛은 많이 나지 않고 적당히 괜찮았습니다. 디저트는 뭐 말할 필요도 없었구요.
인스타에 사진 올리더니 다른 친구들한테도 꼭 가라고 아주 그냥 열성적인 라뚜셩트 전도사가 되었더라구요...

 

딸기 타르트 with 금박

여자 친구가 그렇게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좋더라구요 ㅎㅎㅎ

여러분 라뚜셩트 가세요! 두 번 가세요!!

 

그럼 다음번에도 맛있는 집을 찾아서 돌아오겠습니다!

모두 맛있는거 많이 드세요!!!